가족 및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을 한국 여행을 만드세요

한국은 가족, 친구와 함께 휴가를 갈 계획이라면 가볼만한 아름다운 곳입니다. 한국은 소수의 외국인 여행자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땅은 산악 지형, 광활한 해변, 전통 사원, 현대 도시로 가득합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과 이미 여러 번 방문한 사람들 모두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산악 풍경은 기억에 남을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뛰어난 현대성은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한국은 쇼핑객들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국내에는 면세품 매장이 많이 있습니다.

번거롭지 않고 기억에 남는 한국 여행을 하려면 계획에 시간을 할애하고 자신을 수행하는 방법에  오피러브 대해 약간의 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호텔을 예약하고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레스토랑을 선택하세요.

한국에 가는 방법부터 숙박 정보, 안전, 돈,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에 대한 정보까지, 여행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 모든 세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한국에서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의 공식 언어는 한국어이지만 호텔, 레스토랑 및 기타 공기업에서는 일반적으로 영어를 사용합니다.

한국에는 비교적 저렴한 택시가 많이 있습니다. 택시 승강장은 도시의 모든 번화한 거리의 거의 모든 모퉁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택시를 쉽게 예약하려면 전화로 전화를 걸 수 있지만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택시 운전사는 일반적이며 여전히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운전기사는 영어를 할 줄 알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고 목적지가 어디인지 안내하는 것이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도로가 매우 혼잡하므로 혼잡 시간에는 택시를 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에서는 세 종류의 공중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색 전화기, 파란색 전화기 및 카드 전화기. 이 세 가지 모두 장거리 및 시내 통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수표와 외화는 모든 외환은행 및 공인 환전소에서 원화로 환전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는 방문자를 위해 잘 조직된 의료 시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영어를 구사하는 많은 병원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큰 종합병원의 국제진료소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긴급 상황의 경우 경찰은 112, 소방서는 119를 누르십시오. 파출소는 모든 중요한 거리에 배치됩니다. 호텔 프론트 데스크와 관리자가 의사나 구급차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